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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야만용사>

    야만용사라면 훨윈드!

    훨윈드만의 타격감과 손맛을 느낄 수 있다.

    야만용사는 근접 플레이 위주이며, 딜과 타격감 모두 상위권에 속한다.

    도약 및 돌진스킬 존재로 기동성도 좋고, 광역스킬들도 많아서 퀘적한 사냥 가능하다.

     

    단, 초반 육성 시 생존에 어려움이 존재한다.

    근접 캐릭터라서 아이템 얻기 전 초반사냥에는 체력과 방어력으로 인한 어려움이 존재할 수 있다.

     

    <성전사>

    성전사는 다양한 방어 스킬로 인하여 생존력이 뛰어나다.

    또한 다양한 cc기의 존재로 안정적으로 사냥이 가능하며,

    기마스킬로 인해 기동성 증가 및 광역스킬로인한 타격감과 재미를 맛 볼수 있습니다.

    높은 방어와 방어 확률 그리고 cc기와 전투 보조스킬의 존재로 파티사냥도 매우 좋다.

     

    다만, 회피스킬 부족으로 보스 및 몬스터 패턴을 미리 예상할 줄 알아야 한다.

     

     

    <악마 사냥꾼>

    디아블로의 대표 원거리 밀리 캐릭

    덫, 이동기 등의 생존형 스킬 존재강력한 원거리스킬 존재.

    이동하면서 스킬 사용이 가능하여 딜과 생존 둘다 챙길 수있다.

    원거리 스킬은 화력도 높을뿐만 아니라 범위도 넓어 보스전, 사냥 둘다 좋다.

     

    악마 사냥꾼의 단점은 높은 화력을 가졌지만 방어력만큼은 전 직업 중 제일 낮은 편에 속한다.

    왠만하면 회피스킬을 활용하여 맞으면 안된다.

    컨트롤이 좋아야 죽지않고 높은 화력을 유지할 수 있다.

     

     

    <수도사>

    수도사는 다양한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직업이다.

    올라운더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광역스킬과 단일 스킬의 존재와 빠른 연타로 시원한 사냥이 가능하며,

    다양한 유틸 스킬로 cc기와 기동성과 소환스킬로 생존력도 좋다.

    본인 성향에 맞게 스킬을 변경하여 플레이하기 좋다.

     

    하지만 스킬마다 제약이 존재하여 플레이의 제약이 있다.

    스킬을 얼마나 잘 활용하냐에 따라 수도사의 성능이 달라진다.

     

     

    <강령술사>

    강령술사하면 소환과 시체폭발!

    소환 스킬로 생존력이 우수하며, 시폭으로 강력한 광역 데미지 존재.

    또한 캐릭터 자체 스킬도 화력이 좋은편이며, 영체화 스킬로 생존력도 높다.

     

    하지만, 보스전에서 만큼은 시체존재 유무로 인하여 화력 및 안정성 둘다 떨어질 수 있다.

     

     

    <마법사>

    원거리 광역 스킬 및 유틸스킬이 존재하며,

    스킬을 사용하는데 있어 마나나 비전력같은 자원이 필요없기 때문에

    쿨타임만 된다면 계속 사용가능하다.

    또한 스킬 연계로 인해 추가 효과가 발동되며 

    스킬이 강화되어 다양한 플레이 및 활용이 가능하다.

     

    마법사의 단점은 생존력이 약하다. 낮은 체력과 부족한 생존기로 최대한 안전하게 플레이 해야 하며,

    스킬 칸수의 한계로 연계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유틸기를 포기해야되는 상황이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