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옛날 학창시절에 이름으로 좋아하는 사람 또는 연예인과 궁합을 테스트하곤 했습니다. 그 때는 손으로 했었지만 이제는 편하게 이름만 적으면 자동으로 궁합을 볼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아래에서 바로 소개드리겠습니다.

     

     

    ▼무료 이름 궁합 보러가기▼

     

     

     

     

    무료로하는 이름 궁합 테스트 하는 방법

     

     

    이름 궁합 테스트 사이트

    어릴적에 많이 해보았던 이름 궁합 테스트를 이제는 쉽게 해볼 수 있습니다. 그 때는 직접 연필로 이름을 써봐가며 확인했던 기억이 있네요. 

    이름 궁합 테스트 예시 - 홍길동과 김영희 궁합 테스트

     

    그때의 추억을 느끼고싶은분 또는 관심있는분들은 좋아하거나 관심있는 연인이나 현재 사귀고 있는 여자친구와 재미로 아래에서 한번 해보세요.

     

    또 다른 테스트 알아보기

    여기에서는 이름 궁합 테스트 말고도 다른 심리테스트를 해볼 수 있습니다. 

     

    컬러 연애 테스트, 꽃 연애 테스트, 달 연애 테스트, 드라마 여주 성격 테스트, 영화 속 인물 성격 테스트, 빌런 성격 테스트 등 여러가지 테스트를 진행해보세요!

     

     

     

     

    컬러 연애 태스트

    컬러로 알아보는 나의 연애 성향 테스트 해보기
    컬러 연애 테스트하러가기

    컬러 연애 테스트는 컬러로 나의 연애 성향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16가지 컬러 중에서 나와 잘 맞는 컬러와 맞지 않는 컬러, 그리고 연애에 도움이 되는 컬러가 무엇인지 확인해 보세요!

     

    꽃 연애 테스트

    나의 연애 성향에 맞는 꽃 테스트 해보기
    꽃 연애 테스트하러 가기

    나의 연애 성향에 맞는 꽃은 무엇인지 확인해 볼 수 있는 테스트입니다. 이 테스트로 나의 성향에 맞는 꽃 이미지를 한번 찾아보세요! 이제부터 당신은 그 꽃으로 이미지가 새겨질 것입니다.

     

    달 연애 테스트

    나의 연애 성향의 맞는 달 확인해보기
    달 연애 테스트하러 가기

     

    어떤 달이 나와 맞는 연애 성향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만약 초승달이라면 이제부터 초승달이 뜨는 밤에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드라마 여주 성격 테스트

    내가 드라마의 여주라면 누구인지 알아보는 테스트
    드라마 여주 성격 테스트 하러가기

    항상 드라마에 내가 여주라면 누구인지 궁금할 때가 있었죠? 이 테스트로 드라마에 내가 나온다면 어떤 여주일지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재미로나마 한번 해보세요!

     

    영화 속 인물 성격 테스트

    내가 영화에 나온다면 어떤 인물일까? 알수 있는 테스트
    영화 속 인물 성격 테스트 하러 가기

    만약 내가 영화에 나온다면 어떤 인물로 비쳐지는지 확인해 볼 수 있는 테스트입니다. 드라마와 마찬가지로 재미로 해 보세요!

     

    빌런 성격 테스트

    나는 어떤 빌런일지 테스트해보기
    빌런 성격 테스트 하러가기

    나는 어떤 빌런으로 나올지 상상해본적 있나요? 이 테스트를 통해 어떤 종류의 빌런일지 한번 확인해보세요. 또 친구들끼리 공유해보고 서로 어떤 빌런으로 나오는지도 공유해 보세요!

     

    마무리

    지금까지 이름 궁합 테스트와 여러 다양한 테스트 해보는 방법에 대해 소개 드렸습니다. 어릴적에 많이 해보았던 테스트들을 이제는 무료로 손쉽게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추억도 있고 재미도 있는 심리테스트, 여러분도 한번 해보세요!